학과소식
학부/융합전공공지
[알림] 24-1학기 대학(원)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02-13

`24학년도 1학기 대학() 재학생 등록금 수납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1. 수납대상: 대학() 재학생 등


2. 수납기간: `24. 2. 21.() ~ 2. 23.()<은행영업시간내>


3. 수납은행: 농협은행, 신한은행, 우리은행, 국민은행, 하나은행


4. 고지서 교부: `24. 2. 20.() ~ 2. 23.()<개신누리>


5. 수납방법: 고지서, 가상계좌, 인터넷뱅킹, 신용카드 납부 등


6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

- 신청기간: `24. 1. 22.() ~ 2. 13.()까지

- 신청방법: 개신누리 학생서비스 장학/등록 등록분납 신청


7. 학기초과자 및 장애학생 중 학점등록제 선정자

- 최종 수강신청 취소 기간 이후에 수납 예정(`24. 3. 20.() ~ 3. 22.() 예정)


붙임 1. `24학년도 1학기 대학()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1.

     2. `24학년도 1학기 대학() 재학생 등록금 카드 납부 방법 1.

     3. `24학년도 등록금 책정 일람표(일반, 외국인유학생) 1.

     4. 외국인 유학생 등록금 간편결제 시스템(알리페이) 관련 자료 1

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
다음글 : 전과생 및 편입생 수강신청 방법 변경 안내
이전글 : 24-1학기 봉사장학생 신청 안내(~2.5.(월)까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