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17학년도 1학기 대학(원) 재·복학생 등록금 수납을 다음과 같이 실시함을 알려드립니다.
1. 수납대상 : 대학(원) 재·복학생 등
2. 수납기간 : '17. 2. 22.(수) ~ 2. 24.(금)<은행영업시간내>
3. 수납장소 : 농협전지점, 신한은행 전지점, 우리은행 전지점, 우체국 전지점, 국민은행 전지점, 농협카드, 신한카드, 삼성카드, 현대카드 (신용카드 납부는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납부 가능)
4. 고지서 교부
-교부방법 : 홈페이지(종합정보시스템)를 이용한 출력 ("우편발송은 하지 않음")
-교부기간 : '17. 2. 20.(월) ~ 2. 24.(금)
5. 수납방법 : 고지서, 가상계좌, 무고지서, 자동화기기, 인터넷뱅킹, 폰뱅킹, 신용 카드납부 등
6.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
-신청기간 : '17. 1. 18.(수) ~ 2. 17.(금)까지
-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 → 학번, 비밀번호 로그인 → 등록/장학정보 → 분할납부 신청
7. 학기초과자 및 장애학생 중 학점등록제 선정자
-최종 수강신청 취소 기간 이후에 수납 예정('17. 3. 22.(수) ~ 3. 24.(금) 예정)
붙임 : 등록금 신용카드 납부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