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공지 |
25-2학기 자기추천 장학생 선발 안내 |
|
10-27 |
561 |
| 공지 |
2025학년도 2학기 TOEIC Level-Up 장학생 선발 계획 |
- |
10-22 |
782 |
| 공지 |
2026-1학기 학석사연계과정 학생 선발 안내 |
|
10-15 |
935 |
| 공지 |
[소속감UP 특화 프로그램] 행정학과 동문멘토링 11월 일정 안내(공무원)(일정 변경) |
- |
10-13 |
1,094 |
| 공지 |
[공기업 관리 융복합 트랙] 11월 취업멘토링 일정 안내 |
- |
10-13 |
1,115 |
| 공지 |
사회과학 특성화 직업 10선 및 특강 안내 |
|
09-24 |
1,302 |
| 공지 |
[교양영어 선택이수제 9월 신청 안내] |
|
09-15 |
1,468 |
| 공지 |
25학년도 학교경영자배상책임보험 청구 안내 |
|
06-02 |
4,773 |
| 공지 |
2025년 TOEIC, TOEIC Speaking 응시료 할인 안내 |
- |
03-31 |
7,300 |
| 공지 |
25학년도 학사 안내(행정학과/대학원 행정학과/대학원 위기관리학 협동과정) |
|
01-23 |
8,219 |
| 공지 |
공용공간 대여 시스템 구축에 따른 활용 안내 |
|
01-02 |
7,839 |
| 공지 |
공결신청(일반질병 공결) 절차 변경 안내 |
|
06-12 |
17,940 |
| 공지 |
학생 인터넷 증명서(재학,성적,졸업증명서 등) 발급 방법 안내 |
|
07-11 |
35,868 |
| 공지 |
조기취업자 특례제도 및 신청 안내 |
|
02-24 |
18,880 |
| 327 |
알림
2025년도 하반기 ISIC 국제학생증 체크카드 무료 발급 행사 안내 |
|
10-23 |
426 |
| 326 |
알림
2026-1학기 학석사연계과정 학생 선발 안내 |
|
10-15 |
935 |
| 325 |
알림
[소속감UP 특화 프로그램] 행정학과 동문멘토링 11월 일정 안내(공무원)(일정 변경) |
- |
10-13 |
1,094 |
| 324 |
알림
[공기업 관리 융복합 트랙] 11월 취업멘토링 일정 안내 |
- |
10-13 |
1,115 |
| 323 |
알림
2025-2학기 행정학과 졸업시험 공지(융합전공 포함) |
- |
09-26 |
1,069 |
| 322 |
알림
사회과학 특성화 직업 10선 및 특강 안내 |
|
09-24 |
1,302 |
| 321 |
알림
[교양영어 선택이수제 9월 신청 안내] |
|
09-15 |
1,468 |
| 320 |
알림
국립대학육성사업 ' 공기업 관리 융복합 트랙' 2차년도 지원자 추가 모집 안내 |
|
09-04 |
1,596 |
| 319 |
알림
[공기업관리 융복합 트랙] 실무자 특강 일정 안내 |
- |
09-04 |
1,606 |
| 318 |
알림
25-2학기 신입생(대학원 및 외국인) 학생증 신청 안내 |
- |
09-03 |
2,029 |
| 317 |
알림
25-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
|
08-25 |
2,734 |
| 316 |
알림
교양영어 선택이수제 신청 안내 |
|
08-22 |
2,356 |
| 315 |
알림
2025-2학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 |
|
08-19 |
2,163 |
| 314 |
알림
2025-2학기 행정학과 실험실(연구실) 인턴 장학생 선발 계획 |
|
08-12 |
2,512 |
| 313 |
알림
(선문대)2025-2학기 인문사회융합입재양성사업 학점 교류 안내 |
|
08-01 |
3,125 |
| 312 |
알림
2025-2학기 행정학과 봉사장학생 선발 안내 |
|
07-31 |
3,212 |
| 311 |
알림
25-2학기 행정학과 신입생 시간표 안내 |
|
07-25 |
3,426 |
| 310 |
알림
「2025학년도 2학기 개신프론티어 교과」이수학생 선발 일정 알림 |
- |
05-30 |
3,247 |
| 309 |
알림
국립대학육성사업 ' 공기업 관리 융복합 트랙' 2차년도 지원자 모집 공고 |
|
05-28 |
4,180 |
| 308 |
알림
25-1학기 사회과학대학 자기추천 장학생 선발 안내(~5.29.(목)까지) |
|
05-23 |
4,111 |